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고양이 두 잔 블로그에 새로운 맛집 탐방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선정릉역 맛집으로 소문난 '스위스워터커피'를 다녀왔어요. 

 

커피 애호가라면 한 번쯤 들러봐야 할 곳이죠. 

 

이곳은 월~토요일에만 문을 여는데, 영업시간은 10시 30분부터 17시까지예요. 

 

일요일에는 닫아서 그때 가면 아쉽게도 만나볼 수 없으니까 참고하세요!

제가 이곳을 방문한 날은 특별히 활기가 넘쳤어요. 

 

북적대는 도심 속 작은 안식처와도 같은 '스위스워터커피'는 커피의 향으로 가득 찼어요. 

 

내부는 엔틱한 가구로 꾸며져 있어서 고즈넉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멈추고, 향긋한 커피와 함께 담소를 나누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저는 특히 이곳의 발효 커피와 스위스워터 디카페인 커피에 마음을 빼앗겼어요. 

 

발효 커피는 미생물의 힘을 빌려 커피의 향을 한층 깊고 풍부하게 만든 달인의 작품이라 할 수 있죠. 

 

스위스워터 방식으로 처리한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을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하게 진열된 원두가 눈길을 끌었어요. 

 

저는 그날의 기분에 맞춰서 특별한 원두를 골랐는데, 커피의 풍성한 맛과 향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어요. 

 

스페셜티 원두는 맛의 깊이가 남달랐고, 세심하게 로스팅된 원두의 감칠맛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았어요.

스위스워터커피의 메뉴는 커피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커피 이외에도 빵이나 디저트와 같은 간단한 음식은 즐길 수 있지만, 커피의 맛을 가장 중요시한다는 철학이 느껴졌어요. 

 

커피 한 잔에 모든 것을 바치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그 모든 것이 가성비까지 뛰어나서 가계의 부담 없이 탁월한 커피 경험을 제공해준다는 사실에 감탄했답니다.

선정릉역 근처에 오신다면, 꼭 '스위스워터커피'에 들러보세요. 

 

그날의 기분에 맞는 원두를 골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느린 시간을 행복하게 보내는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단, 일요일엔 쉬니까 주의하세요! 

이곳에서의 커피 탐험을 마치며, 선정릉역 카페탐방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발효 원두의 비밀과 함께 막힘없는 커피 풍미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커피 한 잔으로도 즐거움을 전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나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