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년 12월 16일, 토요일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잔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발견한, 가슴속 깊이 새겨진 맛집 '한라미담우동'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한라미담우동은 우동 하나로 여러분을 매료시킬 수 있는 곳이에요.

'한라미담우동'. 아기자기한 간판에서 이미 수수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영업시간은 넉넉하게 매일 열한 시부터 오후 여덟 시까지라, 늦은 점심이나 조금 이른 저녁에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가게를 들어서면, 우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트 메뉴가 눈에 띕니다.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지난번 방문 때에는 돈가스 세트를 주문했는데, 주방에서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는 방식이라 신선함은 물론이고, 

 

음식이 나오기까지의 기다림이 더욱 설레게 만들더군요.

한라미담우동의 진짜 비밀은 바로 면에 있습니다. 순수 밀가루와 제주산 말차가루를 이용하여, 

 

청정 제주의 화산수만을 이용해 족타식으로 반죽하고, 그것을 18시간 숙성시키는데요. 

 

이 과정을 통해 면은 그 특유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갖게 되며,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합니다.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돈가스 역시 특별한 맛으로 놀라움을 줍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촉촉한 속살의 조화는, 돈가스가 단순한 돼지고기 튀김이 아닌,

 

한라미담우동만의 기술과 정성이 녹아 있는 예술작품으로 여겨질 정도예요.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그 인기는 말 그대로 대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제주도 탑동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라미담우동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해요.

 

카레 맛집을 찾는 분들도 여기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카레 메뉴도 놓치지 마시고요.

제주도에서의 여정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 맛집.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라면 더더욱 기쁜 식사가 될 거예요. 

 

제주도 한라미담우동에서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저녁노을을 배경으로 우동 한 그릇과 돈가스 한 접시,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꽃을 피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제주도의 또 다른 매력, 바로 깊고 진한 맛의 우동과 바삭한 돈가스를 간직한 한라미담우동이었습니다. 

 

다음 제주 여행에서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라며, 맛있는 제주도의 여행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제주도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맛집! 한라미담우동,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었다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