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년 12월 16일, 토요일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여행을 하다 보면, 바다의 향기와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아낸 맛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오늘은 제가 애월 바닷가에 숨겨진 보석 같은 맛집, '참좋은해물라면 애월점'을 소개하려 합니다. 

 

여기는 제주도의 신선한 해물을 가득 담은 라면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참좋은해물라면 애월점'은 이름에서부터 해물 라면의 향연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이곳은 제주도 애월에 자리하고 있어, 여행의 루트로도 손색없죠. 

 

여러분이 제주도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곳은 방문해 볼 만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바다내음을 그대로 품은 살아있는 해물들이 반갑게 맞이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단연 해물라면입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문어 해물라면은 이 가게의 자랑거리죠. 

 

이곳의 라면은 바로 그날그날 끓여낸 육수와 바다에서 갓 건져 올린 신선한 해물을 사용해 만들어지니, 

 

그 맛이 일품일 수밖에 없습니다.

라면에 들어가는 해물은 매일 하나하나 손질되어 신선함을 더하며, 

 

재료가 소진될 경우에는 조기 마감하기도 해 그날 그날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고 해요. 

 

해물라면 외에도 짬뽕 해물라면, 문어 해물라면과 같은 다양한 라면 종류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문어 해물라면은, 진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선선한 편이었지만, 얼큰한 라면 한 그릇으로 몸이 확 달아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저로서는 땀을 뻘뻘 흘리며 먹었지만, 그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해물의 싱싱함과 매콤한 국물이 어우러져, 제주 바다의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요리였습니다.

여기에 날치알 주먹밥을 곁들이면 그 맛의 조화는 더욱 빛나는데요, 

 

6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의 날치알 주먹밥이 문어 해물라면과 찰떡같이 잘 어울렸어요. 

 

날치알의 식감과 라면 국물의 얼큰한 맛이 만나 입안에서 최고의 조화를 이뤘답니다.

영업시간은 조금 복잡하지만 지도에서 확인하면 혼란 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

 

참좋은해물라면 애월점'을 방문한다면, 가능한 일찍 가셔서 맛있는 해물라면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문을 닫을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겠죠?

여행의 피로를 달래줄 따뜻한 한 그릇, '참좋은해물라면 애월점'의 해물라면을 추천합니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맛보는 얼큰한 해물라면 한 그릇! 여러분의 제주도 여행에 색다른 행복을 더해줄 거예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